위치:
1-1 Minamikoen, Chuo Ward, Fukuoka, 810-0037 일본
후쿠오카 동물원, 진짜 괜찮더라구요! 성인 입장료도 600엔으로 저렴하고, 가족 여행이라면 더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입장하면 오른쪽과 왼쪽으로 나뉘는데, 두 구역 모두 큽니다. 그 중에서도 오른쪽 구역이 조금 더 작아서 먼저 구경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작은 도시락을 사와서 먹으면서 구경하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다만, 이른 시간보다는 점심 전후 방문을 추천드립니다. 이곳은 팬더가 유명하다고 하는데, 사자, 호랑이, 하마, 오랑우탄, 침팬치 등도 가까이서 볼 수 있어서 즐거웠습니다.






단, 현재 공사중인 부분이 있어서 (펭귄 부근)동선이 조금 복잡할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에버랜드 수준은 아니지만 어린이 대공원 수준으로 생각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가족 여행으로 방문하면 좋을 것 같아요!




2023년 3월에는 보수공사나 확장공사를 하고 있어서 아기 동물들을 보지 못했다는 것이 아쉬웠습니다.


이곳은 시간이 부족해서 모든 것을 다 보기에는 너무 넓습니다. 하지만 후쿠오카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꼭 방문해보세요! 개인적으로 너무 좋았습니다.

식물원도 시간이 없어서 다는 못보고
일부 구경했습니다.









대형 동물원은 아니지만 다양한 종류의 동물들이 있어 흥미로웠고, 가까이서 보는 경험도 즐거웠습니다. 또한 도심 안에 위치하고 있어 접근성도 좋았으며 관리하시는 직원분들도 친절하게 대해주셔서 좋은 추억을 만들었습니다.
댓글